충남아산이 2022시즌에도 아산원예농협과 함께한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 이하 충남아산)과 아산원예농협(조합장 구본권)이 공식후원 협약을 체결하며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아산원예농협 본점 조합장실에서 열린 협약식은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와 아산원예농협 구본권 조합장 및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본 협약식을 통해 아산원예농협은 충남아산의 든든한 후원사로, 충남아산은 홈경기 시 현수막 광고 및 전광판을 통한 영상 송출 등을 통해 아산원예농협 홍보를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선다.
1963년 설립된 아산원예농협은 ‘농협 가치 정립’,‘고객 가족은행 역할’,‘농가 경영기록 분석’,‘원예브랜드 활성화’,‘원예유통시장 중추 역할’이라는 5대 핵심전략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지역 대표 농협이다.
아산원예농협은 본점과 6개 지점, 하나로마트 2개 지점, 경제사업소 2개 지점, 산지유통센터, 학교급식센터 등을 운영하며 지역농산물 판로 개척에 앞장서고 있다. 특히, 농협중앙회가 실시한 ‘2021년 전국 농·축협 종합업적평가’에서 1위에 오르며 경제·신용·교육지원 등 다방면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두고 있다.
또한, 아산원예농협은 조합원과 고객의 복지 향상을 위해서도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정기적으로 조합원 건강검진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랑의 연탄 배달, 생명나눔 헌혈 캠페인, 이웃돕기 성금 모금 등 다양한 나눔 활동으로 지역사회 사회공헌활동에도 힘쓰고 있다.
충남아산 전혜자 대표이사는 “아산원예농협과 올해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시는 구본권 조합장님 이하 관계자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본 협약을 통해 양 사가 더욱 발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협약 체결 소감을 전했다.
아산원예농협 구본권 조합장은 “우리 고장의 자랑인 충남아산프로축구단과 협약을 이어가게 되어 영광이다. 본 협약을 통해 조합원들의 땀방울로 만들어진 사과, 배 등 특산품의 판매가 많이 늘어나는 등 농가수익 증대 및 지역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올 시즌 충남아산프로축구단의 선전을 기원하겠다”라고 화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