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06-19(수)
 

앨범커버_허수아비.jpg

구원찬이 20일 정오 새 싱글 앨범 ‘허수아비’를 발매한다.

구원찬의 이번 싱글 앨범 ‘허수아비’는 EP [Object]의 선 공개 앨범으로 지난 싱글 앨범 ‘유리잔’ 이후로 약 8개월 만의 신보이다. 강렬한 티저 영상과 구원찬의 새 프로필 이미지를 연달아 공개하며 신곡 발매를 예고한 바 있다.

‘허수아비’는 사물에서 영감을 받은 앨범 프로젝트 [Object] 시리즈 중 두번째로 공개되는 트랙으로, 주변의 시선과 언행들에 휩쓸리게 되는 화자의 마음을, 허수아비에 빗대어 표현한 곡이다.

특히, 원슈타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한다는 소식이 밝혀지면서 발매 전부터 음악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구원찬만의 세련된 음악성과 원슈타인 특유의 서정적인 가삿말, 그리고 독보적인 보컬이 잘 어우러져 유니크한 곡으로 새롭게 탄생하였다. 다양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새로운 음악을 제시하며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는 구원찬은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아티스트로서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다.

한편, 구원찬의 소속사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는 "이번 선 공개 곡과 더불어 곧 발매될 EP [Object], 그리고 내년에 예정되어있는 단독공연까지 끊임없이 구원찬의 음악을 보여줄 수 있는 자리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며 활동 계획을 밝혔다.

앨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구원찬의 SNS를 통해서 확인해 볼 수 있으며 구원찬의 ‘허수아비(feat.원슈타인)’는 오늘(20일) 정오 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감상해볼 수 있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65359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구원찬, EP [Object] 선공개 싱글 앨범 ‘허수아비’ 20일 발매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