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31(목)
 

유럽 축구 최강국을 가리는 유로 2024의 조별 예선 경기가 펼쳐진다. 8일, B조에 속한 프랑스와 아일랜드가 맞붙는다. 프랑스는 4경기 9득점 무실점을 기록하면서 4연승을 달리고 있다. 상대 팀 아일랜드는 현재 1승 2패를 기록하면서 3위를 기록 중이다. 이전 경기에서는 프랑스가 아일랜드를 1 대 0으로 승리한 바 있다. 다시 만나 경기를 치르게 된 두 나라 중 승리 팀은 어느 쪽일지 관심이 모이는 가운데, 치열한 경기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 프랑스 대 아일랜드의 경기는 9월 8일 새벽 3시 45분 TV 채널 스포티비 온 (SPOTV ON)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 (SPOTV NOW)에서 만날 수 있다.


프랑스는 유로 2000에서 정상에 오른 이후 24년 만에 우승에 도전한다. 월드컵 우승 멤버인 음바페, 그리즈만 등이 여전히 건재하고 추아메니, 카마빙가 등 실력이 출중한 어린 멤버들이 합류하여 더욱 강력한 스쿼드를 구축했다. 프랑스는 현재 유로 조별 예선에서 4경기 9득점 무실점을 기록하며 선두를 달리고 있다. 막강한 창과 방패를 가진 프랑스가 아일랜드 상대로 조별 예선 연승을 이어 나갈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프랑스와 맞붙게 될 아일랜드는 현재 B조 3위를 기록 중이다. 아일랜드는 과거 로이 킨, 로비 킨 등 수준급 실력을 갖춘 선수들을 보유했지만, 최근 세대교체에 어려움을 겪으며 경기력이 저하됐다. 특히 결정력 문제로 인한 골 기근이 심각하다. 네이선 콜린스를 필두로 프랑스에 맞서는 아일랜드가 승리할 수 있을까.

유로 2024 조별 예선 B조 프랑스 대 아일랜드의 경기는 9월 8일 새벽 3시 45분에 킥오프된다. 이외에도 유로 2024 모든 예선 주요 경기는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독점 생중계된다.

태그

BEST 뉴스

전체댓글 0

  • 94576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프랑스, 음바페·그리즈만을 필두로 24년 만에 유로 우승 도전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