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최종편집 2024-10-31(목)

전체기사보기

  • 스테이씨, 美 3개 도시‧서울 공연 전석 매진! 23일‧24일 첫 월드투어 본격 시작2
    그룹 스테이씨(STAYC)가 통통 튀는 매력과 무결점 미모를 선보였다.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13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 (틴프레시)’의 단체 및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스테이씨는 스포티룩을 소화하며 에너제틱한 매력과 함께 훈훈한 팀 케미를 발산했다. 특히 통통 튀는 표정과 다채로운 포즈로 스테이씨만의 활력을 선보였고 아기자기한 그래픽 효과와 소품, 비눗방울 등과 어우러지며 독보적인 틴프레시 감성을 완성했다. 스테이씨는 오는 23일과 24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 첫 번째 월드투어 ‘TEENFRESH’의 서울 공연을 개최한다. 월드투어의 첫 포문을 여는 공연인 만큼 스테이씨는 이날 현장에서 미공개 신곡을 최초로 공개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스테이씨는 서울을 시작으로 뉴욕, 시카고, 샌안토니오, 댈러스,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타이페이, 홍콩, 싱가포르 등 내년까지 총 11개 도시를 방문하고 월드투어 공연을 이어나간다.특히 스테이씨는 월드투어 미주 7개 도시 중 시애틀, 샌프란시스코, 로스앤젤레스 공연 매진 소식을 일찍이 알리며 대세 그룹 다운 글로벌 위상을 입증했다. 또한 최근에는 서울 공연 예매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시야제한석 추가 오픈 논의 사실을 밝혀 화제를 모았다.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호평 속에 세 번째 미니앨범 ‘TEENFRESH’ 활동을 성료했다. 타이틀곡 ‘Bubble (버블)’은 SBS M ‘더쇼’와 KBS 2TV ‘뮤직뱅크’에서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했으며 각종 음원 차트에서 꾸준히 순위 상승세를 이루며 롱런을 이어가고 있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3-09-14
  • 틴탑, 10월 앙코르→대만 콘서트까지 '열일 행보'
    그룹 틴탑(TEEN TOP·천지, 니엘, 리키, 창조)이 4년 만에 대만 콘서트를 개최한다.오는 10월 21일 틴탑은 대만 ZEPP NEW TAIPEI(제프 뉴 타이페이)에서 '2023 TEEN TOP CONCERT IN TAIWAN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2023 틴탑 콘서트 인 타이완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 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2019년 열린 'TEEN TOP PARTY TO.N9NE in TAIPEI(틴탑 파티 투.나인 인 타이페이)' 이후 무려 4년만. 이에 틴탑의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 온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욱 뜨겁다.틴탑은 가요계를 강타한 수많은 히트곡부터 최근 발매한 신곡 무대까지 모조리 선보인다. 멤버들은 원조 칼군무돌 다운 명품 퍼포먼스와 가창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그 어느 때보다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계획이다.틴탑은 소속사 티오피미디어를 통해 "대만 엔젤(Angel, 공식 팬클럽명)과 오랜만에 만나는 자리라 많이 설레고 기대된다. 4년 만에 만나는 만큼 저희 음악과 무대를 마음껏 즐기는 시간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자신들만의 차별화된 공연을 선보이고자 콘서트 브랜드화를 선언한 틴탑. 이들은 한국에 이어 대만에서도 공연을 이어가며 '글로벌 콘서트' 도약에 나선다. '올타임 댄스 콘서트'라는 아이덴티티 아래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을 매료시킬 계획. 아시아를 넘어 세계 곳곳에서 공연 브랜드 입지를 굳건히 할 틴탑에 기대가 모인다.틴탑은 지난 7월 앨범 'TEEN TOP [4SHO](틴탑 [포슈어])'를 발매하고 왕성한 음악 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완전체 컴백에 이어 단독 콘서트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여전히 굳건한 인기를 확인시켰다.최근 앙코르 콘서트 개최 소식도 알렸다. 틴탑은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서울 마포 신한pLay 스퀘어 라이브홀에서 '2023 TEEN TOP ENCORE we gonna rock it drop it top it hey don’t stop it pop it LIVE X 2(2023 틴탑 앙코르 위고 락잇 드랍잇 탑잇 헤이돈 스탑잇 팝잇 라이브 X 2)'를 개최한다.
    • 연예
    • 연예가소식
    2023-09-14
  • 한국프로축구연맹, 입단 비리 연루 최태욱 업무 배제
    과거 제자를 프로축구 K리그 구단에 입단시키려고 에이전트와 금품 수수를 공모했다는 혐의로 불구속 기소된 최태욱 전 축구 국가대표팀 코치가 한국프로축구연맹 기술연구그룹(TSG) 업무에서 배제됐다.한국프로축구연맹은 "최태욱 전 코치를 TSG 업무에서 즉시 배제했다"고 밝혔다. 연맹은 향후 재판 과정과 대한축구협회 공정위원회의 판단 결과를 종합해 추가 징계 여부를 논의할 예정이다.최태욱 전 코치는 에이전트 최씨가 K리그2 안산FC의 이종걸 전 대표와 임종헌 전 감독 측에 금품을 건네는 과정에 공모했다는 배임증재 혐의를 받고 있다.검찰은 최태욱 전 코치의 혐의에 충분한 범죄행위가 존재한다고 보고 정식 재판을 요구했다.한편, 최태욱은 2002 한·일 월드컵의 4강 신화를 함께한 멤버로 2014년 은퇴 후에는 울산의 유소년 스카우트를 시작으로 서울 이랜드 유소년 코치 등 지도자로 변신했다.2018년에는 파울루 벤투 전 국가대표팀 코치로 선임돼 한국의 카타르 월드컵 16강행에 기여했다.
    • 스포츠
    • 축구
    2023-09-14
  • 무서울 것 없는 광주FC, 이번엔 FC서울이다
    프로축구 광주FC가 거침없는 상승세를 FC서울 원정에서도 잇는다.광주는 오는 17일 오후 2시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서울과 하나원큐 K리그1 2023 30라운드 원정 경기를 치른다.최근 광주의 상승세는 거침없다. A매치 휴식기 전인 지난 29라운드 울산 원정에서 이건희, 베카의 득점에 힘입어 2-0 승리를 기록하며 리그 3위를 굳건히 지켰다. 디펜딩 챔피언을 상대로 짜릿한 승리를 거두었고, 이는 8년만의 울산전 승리 뿐 아니라 1부리그 최다승(기존 2016년 11승)의 신기록 달성, 9경기 연속 무패(5승 4무) 행진으로 선수단의 분위기는 최고조를 달리고 있다.2주간의 A매치 휴식기를 보낸 광주의 다음 상대는 서울이다. 광주가 올 시즌 승리를 거두지 못한 유이한 팀으로 설욕 의지와 함께 동기부여가 충분한 만큼 더 적극적인 경기력으로 승리를 거두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광주의 최근 상승세는 공격진의 눈부신 활약에 있다. 지난 라운드 선발로 나선 이건희와 베카는 각각 전반 17분, 후반 9분 골로 승리를 이끌었으며 연계플레이와 전방압박으로 팀 공격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대표팀에 합류한 선수들도 좋은 활약을 펼쳤다. 올림픽 대표팀에 나선 엄지성과 허율은 부지런한 움직임으로 팀 공격을 책임졌으며, 첫 태극마크를 거머쥔 이순민은 웨일스, 사우디아라비아와의 2연전에 출전하며 A매치 데뷔와 함께 존재감을 알렸다. 알바니아 국가대표에 발탁된 아사니는 지난 11일 폴란드를 상대로 환상적인 중거리 득점을 기록하며 최고의 경기력을 선보였다.여기에 안영규, 아론 센터백 듀오의 안정적인 수비와 주전 골키퍼 김경민의 선방쇼까지 탄탄한 수비벽을 유지하며 2경기 연속 무실점을 보여주고 있다. 이번 상대 서울은 K리그를 대표하는 강호 중 한 팀이다. 11승 10무 8패로 리그 4위에 올라있으며 기성용, 나상호, 팔로세비치, 오스마르, 김주성 등 최고의 국내외 선수들과 베테랑-젊은 선수들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있다. 최근 4무 2패로 부침을 겪었으나 지난 라운드 수원과의 슈퍼매치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이번 경기 광주가 상승세를 서울에서도 이어가 설욕과 함께 3위를 유지할지 주목된다.
    • 스포츠
    • 축구
    2023-09-14
비밀번호 :